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2020년 1월 22일 예정된 제60회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7Day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 개정 4판의 출간을 기념하고, 교재에 대한 학습자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SNS 무료 체험단을 모집한다.

‘7Day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 개정 4판의 SNS 무료 체험단 신청은 2020년 제60회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에듀피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의 ‘7Day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 출간기념 소문내기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체험단 모집 기간은 10월 23일(수)부터 11월 11일(월)까지 이다.

신청방법은 에듀피디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 ‘좋아요’ 및 국시합격 다짐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30여 명에게 공식 ‘7Day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 개정 4판 교재를 무료 증정하고, 교재 수령 후 교재 이미지와 후기를 인스타그램에 게시한 참여자에 한해 에어팟(1명), 치킨(5명), 커피(30명) 등의 모바일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본 교재는 '16/'17/'18년 온라인 서점 예스24 간호사국가고시 부문 3년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던 인기 교재로, 2020년 간호사국가고시 시험에 맞춰 새롭게 개정됐으며 과목별 출제위원급 교수진들이 방대한 학습량에 대한 수험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짧은 시간 안에 전 과목, 전 범위 주요 이론과 빈출 개념을 단기간에 총정리할 수 있도록 18개년 이상의 기출 빅데이터 분석으로 시험에 출제될 가능성이 높은 핵심 내용만을 선별해 압축한 단권화 요약서이다.

특히 수험자 스스로 중점을 두고 학습해야 할 내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교재 내 이론에 출제 연도와 빈도수를 각각 표기해 최빈출 포인트를 강조함으로써 최신 출제경향을 습득하고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한 암기학습의 직관적 이해와 학습 효율을 높이기 위해 표, 그림 등 시각적 자료를 활용하여 짧은 시간 안에 많은 내용을 정확하게 학습하고 오래 기억할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교재 내부에는 7일 완성 학습 플래너가 수록되어 있어 8과목 전 범위 학습 분량을 일별로 나눠 제시해주기 때문에 요점정리와 핵심 파악이 잘 안되거나, 단기간 개념완성을 목표로 학습 계획을 세우고 싶은 수험생들이라면 7일 핵심요약집으로 빠른 개념 완성이 가능하다.

한편, 에듀피디는 간호사국가고시 시험과 가장 난도가 유사한 문제집으로 평가받고 있는 ‘7일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2065제’ 개정 5판을 11월 중 개정 출간 예정이며 7일 핵심요약집과 연계 학습이 가능해 시험 직전 개념 확인과 문제풀이 학습용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7Day 만에 끝내는 간호사국가고시 핵심요약집’ 개정 4판은 에듀피디 인터넷서점 및 교보문고,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영풍문고 등 대형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