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에서 겨울로 넘어가며 미세먼지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건강을 위협하는 미세먼지를 줄이기 위해서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의 가전제품들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다.

또한 집안내부는 외부와의 공기를 차단하여 순환이 안되는 악순환을 반복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이미 많은 관심을 받고 있었던 ‘벤투스아쿠아’는 미세먼지의 농도가 높아질수록 그 관심이 급증하고 있다.

일반 청소기와 다르게 물을 이용한 친환경 필터를 사용한다. 일반 청소기는 먼지통을 비울때에 집안을 청소 했던 먼지들이 공기중으로 재방출된다. 미세먼지들은 공기중으로 날아가게 되며 호흡기에 악영향을 준다. ‘벤투스아쿠아’는 오수통에 미세먼지들을 머금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위와 같은 상황이 반복되지 않으며, 청결하고 깨끗한 내부환경을 조성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벤투스아쿠아’는 미세먼지제거율을 제로에 가깝게 만들어 국내에서 선두를 차지하고 있는 물청소기, 물걸레청소기 중에 하나이다.

또한 기존 청소기의 ‘혜파필터’의 단점을 보완하였다. 이 필터는 최초 사용때에 여과력을 측정한다. 일정 시간이 지난 후에 측정해보면, 그 여과력은 초기의 측정한것보다 현저하게 감소되어 있다. 구조상 어쩔수 없이 감소하기에 이를 막을 수는 없다. ‘벤투스아쿠아’는 이 필터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하여, 물을 필터로 선택했다.

친환경적인 필터를 사용함으로써 반영구적으로 사용가능한 필터를 장착한 셈이다. ‘현재, ‘벤투스아쿠아’는 소비자들의 사랑에 힘입어 ‘히든특가’라는 행사를 진행중이다. 네이버 검색창에 ‘벤투스아쿠아 히든특가’를 검색하면 보이는 이벤트 URL을 통해 구매하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 할수 있다. 해당 URL은 한정수량이기 때문에 오후 2~3시면 조기 마감한다고 한다.

좋은생활지웰 관계자는 “미세먼지를 확실하게 잡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많은 고민을 했고, 많은 소비자분들이 관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제품을 선보이겠습니다” 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