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KRI 한국기록원이 공식 인증한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을 가지고 있다. 해당 기록은 에듀윌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016년과 2017년 연속으로 인증 받았다.

해당 기록은 에듀윌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수험표와 한국산업인력공단 큐넷의 합격자 수험번호를 대조한 후 신뢰할 만한 제 3자의 확인서와 기록도전 개요서 등 엄격한 인증과정을 거쳐 확인받은 기록이다.

최근 3년 동안의 공인중개사 시험에서 에듀윌의 효과적인 학습 커리큘럼은 두각을 나타냈다. 2차 시험을 기준으로 한국산업인력공단에 접수한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17.8%를 기록했다. 반면, 에듀윌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학습한 수험생의 평균합격률은 54.9%를 기록해 3배의 차이를 나타내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은 최신 경향이 반영된 커리큘럼과 함께 공인중개사 수험생의 학습패턴을 반영한 교재, 실제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 등 다양한 학습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공인중개사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에듀윌은 공인중개사에 합격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합격자가 발표된 후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모임’를 개최해 지역별 커뮤니티를 구성한다. 또한, 현장의 다양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및 ‘부동산 실무대학’ 등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