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인 글로벌 히트작 삼총사 <사진=게임빌 제공>
▲ 핼러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인 글로벌 히트작 삼총사 <사진=게임빌 제공>

게임빌이 이미 국내에서도 젊은이들의 축제로 자리잡은 핼러윈을 앞두고 글로벌 히트작인 ‘드래곤 블레이즈’, ‘엘룬’, ‘빛의 계승자’ 3종으로 다양한 핼러윈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8일 밝혔다. 게임 속 핼러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테마 적용부터 다양한 보상, 버프 타임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고 있어 글로벌 유저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게임 속 여관 배경을 핼러윈 테마로 변경해 축제 분위기를 돋운다. 해당 기간 내 접속 시 호박 요정 ‘호레스 펫’을 만나볼 수 있는데, 호레스 펫과 함께 전투를 진행하면 평소보다 90% 상승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핼러윈 미다스 레이드 ‘스케리얀을 잡아라’도 운영된다. 스케리얀 레이드에 도전해 스케리얀 상자와 단풍 조각을 획득하면 이를 인피니티 뽑기권, 가이아의 혼으로 교환할 수 있다. ‘나이트메어 이벤트’를 통해서는 각층 돌파 시 승리 보상으로 호박 호감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22일부터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핼러윈 맞이 특별 로그인 이벤트’를 통해서는 일정 회수 이상 로그인을 한 경우 호감도 뽑기 아이템과 인피니티 5회 소환권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지난 7월 글로벌 시장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엘룬(Elune)’도 오는 22일부터 다양한 핼러윈 이벤트를 마련한다. ‘핼러윈 기념 빙고 미션 이벤트’를 통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호박 아이템을 획득하고 이를 활용해 영웅 스킬북, 루비, 프리미엄 소환권 등의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핼러윈 기념 시즌 이벤트’에서는 이벤트 스테이지를 클리어 시 이벤트 주화를 지급하고 이를 사용해 일정 확률로 5성 영웅 엘룬 소환권, 10+1 프리미엄 소환권, 루비 등을 얻을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핼러윈 당일인 31일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에게는 10+1 프리미엄 소환권 1개가 지급될 예정이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으로 마니아층의 사랑받고 있는 '빛의 계승자(HEIR OF LIGHT)’는 오는 22일부터 내달 12일까지 ‘핼러윈 스페셜 의문의 호박 랜턴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탐사력과 대전권 사용 일일 미션을 통해 하루 2개까지 성냥을 획득할 수 있고 이 성냥으로 호박 랜턴의 불을 밝힐 수 있다. 호박 랜턴을 밝힌 숫자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데 ‘라우라’, ‘르노어’, ‘모르두’, ‘앙코우’, ‘헤이렐’ 등 다양한 핼러윈 아바타를 만나볼 수 있는 풍성한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오는 29일 3.8 업데이트 이후에는 로비 화면이 핼러윈 컨셉으로 꾸며져, 게임 속 핼러윈 분위기를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유저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게임빌의 글로벌 히트작들은 핼러윈 이후에도 유저들이 더욱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즌 활용 이벤트들을 마련하면서 글로벌 인기 확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