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전과목 이론 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뿐만 아니라 재시험을 준비중인 수험생, 타 강의에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들을 위해 해당 과정을 마련했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마련했다. 주택관리사 각 과목의 기초개념을 정립하는 ‘입문특강 기초이론’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 체계를 수립할 수 있는 ‘기본이론’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약점을 보완하고 고득점을 위한 이론을 완성하는 ‘심화이론’과 과목별 핵심 개념을 압축해 정리하는 ‘핵심이론’ 단계도 제공한다.

해당 과정은 10월 1일 이후 에듀윌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며, 수강과목은 ‘2020 주택관리사 1차 과목 입문특강’과 ‘2019 주택관리사 전과목 기초ㆍ기본ㆍ심화ㆍ핵심이론’이다. 수강기간은 신청일로부터 7일이다.

에듀윌이 마련한 주택관리사 시험 대비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