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부터 중년까지 창업을 선호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많은 브랜드들이 이들을 위한 창업 지원 혜택을 펼치며 창업 부담을 덜고 있다. 특히 소자본, 소규모 창업이 가능한 업종의 경우 인건비 부담, 임대료 상승 여파가 큰 만큼 더욱 다양한 지원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 가운데, 국내 대표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는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고급화된 코인노래방 시설과 함께 차별화된 8가지 지원 혜택을 제시하며 창업 부담을 덜고 있다. 

창업 시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 5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혜택으로 MATE M BOX 녹음스튜디오 무상업그레이드(20룸 이상 진행시 지원), IOT 무상 지원, 5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 무상지원 혜택까지 제공된다.

무인 운영이 가능한 코인노래방 브랜드인 만큼 무인화 시스템 ‘스마트매니저’, 무인 키오스크 ‘케이머신’ 등을 구축해 편리한 무인 운영도 가능하다. 스마트매니저’는 스마트폰을 이용해 시간, 장소에 제약 없이 동전노래방 운영을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으로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조명, 노래 반주기, 냉난방기 ON/OFF 및 원격 컨트롤 등이 손쉽게 가능하다. 안전한 코인노래방 운영의 관건인 보안 또한 에스원 세콤과 제휴를 맺어 24시간 신속출동서비스, CCTV, 출입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케이머신은 매장안내부터 결제 및 예약, 포인트적립, 자동 무료 곡 서비스, 대기 예약서비스, 회원 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으로 현금뿐만 아니라 카드 사용이 가능해 고객들의 이용 편리도도 높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창업 단계부터 차별화된 창업 지원 혜택을 제시하는 코인노래방 브랜드로서 부담을 크게 줄였다”며 “완벽한 무인화 시스템 구축을 통해 인건비 부담도 더실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현재 인스타그램을 통한 ‘엔젤스 코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에 방문해 방문 인증샷을 찍은 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싸들의 #코노 #엔코노 #엔젤스코인노래방 해시태그와 함께 공유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