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의 신작 아이폰11은 합리적인 가격과 향상된 성능을 내세우며 주목받고 있다. 1200만 화소의 초광각 듀얼 카메라와 최신 A13 바이오닉 칩을 탑재하며 최대 17시간까지 동영상 재생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 및 그린, 퍼플, 옐로우, 블랙, 화이트, 레드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일본, 미국, 홍콩, 중국 등 1차 출시국에 출시된데 이어 3차 출시국인 국내는 10월 25일 출시된다고 전해지며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상황이다.

삼성전자의 스마트폰이 갤럭시노트10 흥행에 힘입어 고비를 넘겼다. 2분기 1조 원대로 고꾸라진 영업이익은 3분기 30% 이상 상승해 2조원 대를 회복한 것으로 추정된다. IM 부문은 지난 8월 출시한 하반기 플래그십폰 갤럭시노트10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2조 원대 영업이익을 회복하는 데 성공했다. 

LG전자는 신제품 듀얼스크린이 적용된 5G 전용 모델 V50S 씽큐를 지난 4일부터 사전 예약 시작했다.정식 출시는 11일로 알려졌으며, 전작 V50과 달리 21만 원대에 판매하던 듀얼스크린을 기본 구성품에 추가했고, 사전 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은 LG 전자 무선 이어폰과 1회 액정 무상 이용권 중 선택해 이용해 볼 수 있다.

국내를 시작으로 북미, 유럽 그리고 중동까지 5G 인프라 확장은 빠르게 진행이 되고 있다. 강력한 경쟁 브랜드인 애플의 5G 시장 진입은 2020년 예상되며 화웨이 역시 미국의 수출 규제로 제대로 된 5G 단말기를 해외시장에 출시하고 있지 못하는 상황이다. 기존 스마트폰 폼팩터부터 폴더블 그리고 중저가 모델까지 확장한 삼성전자의 전략이 눈에 띄는 이유이다.

온라인 공식인증점 '언더폰'은 최근 열기가 뜨거운 아이폰 11과 LG V50S의 출시가 임박하자 기존 갤럭시노트10의 할인율이 대폭 상승하며 이동 통신사들의 혜택과 프로모션이 강화돼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이 더욱 밝아질 것으로 내다봤다. 높은 출고가에 부담을 느꼈던 소비자들이 저렴한 프로모션 이벤트 진행으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할인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언더폰'을 검색하거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언더폰'을 친구 추가하면 빠르게 1:1 실시간 상담을 진행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