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동을 약 한 달 앞둔 가운데, 추운 겨울을 대비하기 위해 미리 난방 가전을 구입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단순한 난방 가전이 아닌 다양한 기능을 가진 제품을 선호하는 소비자 트렌드가 이어지고 있으며, 이런 추세에 따라 기능성 가구 1위 브랜드 장수돌침대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국 전통 온돌 방식을 구현해낸 장수돌침대는 자는 동안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키면서 사용자가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체온 상승으로 혈액순환 촉진 및 혈류 개선으로 사용자의 면역력을 높여 주기 때문에 건강에 많은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장수돌침대는 히팅플로어 공법을 사용하기 때문에 타사 제품과 달리 열이 고르게 전달되고 원적외선이 다량 방출된다는 장점이 있다. 히팅플로어 공법은 장수돌침대만의 특허 기술로, 특수카본면상발열체를 사용하고 발열체와 석재 사이에 20㎜의 공기층을 두어 발열체에서 방출한 복사열이 빠르게 석재에 전달된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매년 이맘때쯤, 추운 겨울을 대비하기 위해 장수돌침대를 구매하고자 매장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많은 편이다. 장수돌침대는 숙면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것뿐만 아니라, 수면 시 척추가 곧게 펴지게 도와주어 허리 건강에 큰 도움이 된다. 최근에는 장수돌침대의 기술력을 그대로 활용한 ‘장수돌소파’가 새롭게 런칭되어 고객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며 이제 거실에서도 앉아서 따뜻하게 건강을 충전하실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