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개 주요 계열사 경영지원‧영업‧마케팅‧IT 등… 15일까지 서류접수

동원그룹이 9개 주요 계열사를 중심으로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120여 명을 공개채용한다. <사진=동원그룹 제공>
▲ 동원그룹이 9개 주요 계열사를 중심으로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120여 명을 공개채용한다. <사진=동원그룹 제공>

[폴리뉴스 박현 기자] 동원그룹이 2019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동원그룹은 동원산업, 동원F&B, 동원홈푸드, 동원시스템즈, 동원건설산업, 동원엔터프라이즈 등 9개 주요 계열사에서 경영지원, 영업, 마케팅, 생산, 건설, 물류, 해외, IT 등 다양한 부문의 인재를 채용한다고 7일 밝혔다. 채용 규모는 120여 명이다.

이번 공개채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및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채용과정은 ▲서류전형 ▲필기전형(인‧적성검사) ▲1차 실무진 면접 ▲2차 경영진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서류접수는 2일부터 15일 14시까지이며, 동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오는 11월 3일 필기전형(인‧적성검사)을 실시하며, 최종합격자들은 12월 말부터 약 3주간의 입문교육을 받게 된다.

김인철 동원그룹 HR지원실장은 “동원그룹은 수산, 식품, 패키징, 물류를 4대 사업축으로 하는 가운데 해외를 무대로 글로벌경영을 통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기업”이라며 “동원그룹과 함께 세계 무대에서 자신의 꿈을 펼치고 싶은 열정적인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