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서울, 경기, 순천 지점 시작으로 부산, 강원, 제주 등 서비스 제공 지역 전국으로 확대 계획

바로고는 아웃백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바로고 제공>
▲ 바로고는 아웃백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사진=바로고 제공>

[폴리뉴스 김보전 기자] 근거리 물류 IT 플랫폼을 운영하는 스타트업 바로고는 8일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와 배달 대행 계약을 체결하고,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바로고는 아웃백 서울, 경기, 순천 지점에 배달 컨설팅 및 솔루션을 우선 제공하면서 서비스 지역을 전국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특히, 바로고만의 전국 물류망과 특화된 서비스를 통해 안정된 배달 서비스를 선보인다.

현재 아웃백 배달 주문은 배달 중개 앱 배달의민족과 요기요, 네이버 간편 주문, 아웃백 콜센터 등 채널에서 가능하다. 아웃백 대표 인기 메뉴인 ▲투움바파스타 ▲아웃백 스페셜 갈릭 서로인 스테이크 ▲베이비백립 ▲울룰루 버거 ▲쿠카부라 치킨 ▲오지치즈 후라이즈부터 다양한 세트메뉴와 사이드 메뉴를 배달로 즐길 수 있다.

바로고 관계자는 “아웃백 배달 주문 고객들에게 높은 배달 서비스 품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바로고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외 써브웨이, 맥도날드, 버거킹, 롯데리아, KFC등 B2B 계약 체결을 확대해 나가면서, 배달 산업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