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스윙영상 보내면 프로출신 U+골프 해설위원이 직접 코칭 제공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올해 KLPGA 시즌 종료시점까지 골프 미디어 플랫폼인 ‘U+골프’ 앱에서 스윙 영상코칭 프로그램 ‘쇼미더스윙’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올해 KLPGA 시즌 종료시점까지 골프 미디어 플랫폼인 ‘U+골프’ 앱에서 스윙 영상코칭 프로그램 ‘쇼미더스윙’을 진행한다. <사진=LG유플러스 제공>

[폴리뉴스 김보전 기자] LG유플러스가 올해 KLPGA 시즌 종료시점까지 골프 미디어 플랫폼인 ‘U+골프’ 앱에서 스윙 영상코칭 프로그램 ‘쇼미더스윙’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쇼미더스윙’은 고객이 U+골프 이메일 계정으로 본인의 골프 스윙영상을 보내면 U+골프 해설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골프 프로들이 직접 영상을 확인하고 피드백을 제공하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이다. 

매주 개최하는 KLPGA 경기 중계 시 ‘인기선수 독점중계’ 채널에서 중계 중 선수들이 홀이나 페어웨이 이동 시 제공해 고객의 지루함을 해소해준다. 종료 후에도 ‘단계별 레슨’ 메뉴에서 고객의 스윙 코칭영상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인기선수 독점중계’는 대회에 갤러리로 참여한 것 같이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만 계속 시청할 수 있는 U+골프 핵심 기능 중 하나다. 각 조별로 별도의 중계와 해설도 제공해 골프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통신사 관계 없이 코칭을 원하는 고객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정면과 측면에서 각각 1분 내외의 가로방향 스윙영상을 촬영해 U+골프 공식 이메일 계정으로 보내면 된다. 스윙에 대한 고민과 구력, 핸디를 함께 적어 보내면 보다 자세한 코칭을 받을 수 있다. 스윙이 채택된 참여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에도 ‘인기선수 독점중계’ 시청 이벤트와 KLPGA 대회 우승자 맞추기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두 이벤트 모두 올해 KLPGA 종료 시점까지 진행된다.

먼저 독점중계 이벤트는 시청중인 인기선수 조에서 ▲우승하는 선수가 나오면 추첨을 통해 BBQ치킨+콜라세트(30명) ▲홀인원이 나오면 1백만원 상당 국민관광상품권(1명) ▲이글이 나오면 20만원 상당 백화점상품권(1명) ▲중계채널 채팅에 참여하면 핑 G Pro 파우치(40명), 핑 G Pro 하프백(25명), 캘러웨이 골프볼 3피스(30명), 타이틀리스트 항공커버(25명)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 각 KLPGA 대회의 우승자를 예상하고, 우승자를 맞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매회 3만원 상당 파리바게뜨 상품권(2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U+골프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대회 종료 후 차주 수요일 공지사항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영준 LG유플러스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U+골프 중계를 보다 즐길 수 있도록 시청과 연계한 이벤트를 비롯해 프로골퍼 출신 골프 전문가들로 이뤄진 해설위원들의 영상코칭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풍성한 불거리를 지속 확대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해 4월 출시한 U+골프는 ▲U+만의 독점 중계 채널에서 인기선수들의 경기를 골라 볼 수 있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자세를 고화질 슬로모션으로 보여주는 '선수별 스윙’ ▲실시간 경기 중 지난 홀 경기 장면을 쉽게 돌려 보는 '지난 홀 다시보기' ▲다각도로 선수들의 골프 스윙을 볼 수 있는 5G 기반의 ‘스윙 밀착영상’ 기능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