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르프레시가 청정섬 제주를 사랑하며, 제주에 살고 있는 세화씨문방구 이진아 작가와 콜라보로 '안녕, 제주 한정판 선물 Box 와 다이어리'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르프레시는 이번 콜라보를 시작으로 일러스트, 사진, 디자인제품 등 다양한 장르의 여성 작가를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며, 작가와 함께 하는 프로젝트를 통해 여성의 사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여성 작가와 대중이 더 가까워지도록 응원하겠다고 전했다.

르프레시와 첫 콜라보를 진행하게 된 이진아 작가는 4년 전, 북 디자이너로 활동했다. 제주도에 여행을 왔다가 세화 바다에 반해 정착했으며, 지금은 세화 바다 앞에서 오래 전부터 꿈이었던 작은 문방구를 열어 따뜻한 제주도 그림을 그리고, 작고 귀여운 문구류를 만들고 있다.

이번 르프레시 제주 한정판 선물 박스와 다이어리에도 이진아 작가만의 멋진 감성으로 특별함을 더해, 제주를 아기자기하게 담은 그림과 캘리그라피가 디자인되었다.

르프레시 생리대는 엄마가 딸을 위해 만든 생리대로, 국내 최초로 해외 6개국에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텍사스산 유기농 순면커버와 여자 몸에 맞춘 안심설계로 예민한 여성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초경을 시작하는 10대는 물론, 30~40대 여성까지 월경을 하는 모든 연령대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르프레시 관계자는 "많은 여성들이 월경을 하기 전부터 월경 증후군으로 불편함을 느낀다. 이번 안녕, 제주 선물 박스는 여성이 더 건강해 지기를 바라는 르프레시의 마음을 담았으며, 다이어리 문구와 그림을 보며 힐링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 또한, 센스있는 초경 선물, 나와 친구를 위한 특별한 선물로 아주 좋을 것이다. 앞으로도 여성 작가와의 꾸준한 콜라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르프레시 제주 한정판 선물 Box는 10월 1일 단 하루, 선착순 2,000명에게 선물 박스 구입 시 2020 안녕, 제주 다이어리를 증정하는 론칭 이벤트를 앞두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10월 1일 일센티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