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출간한 ‘2020 에듀윌 공기업 기출 일반상식 3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취업/면접/상식 부문에서 9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하반기 공기업, 대기업 취업 공채 시즌이 다가오면서 일반 상식 과목은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들에게 중요한 과목으로 떠오르면서 에듀윌의 교재는 날로 인기가 더해가고 있다. 

에듀윌은 해당 교재에서 5년간 공기업 채용과 1년간의 금융권 채용 과정에서 기출된 일반상식 문제를 모두 분석하고, 핵심 키워드를 1,000여개로 압축해 선정하여 시험에 나올 것들만을 모아 3일만에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또한, 기존 일반상식 교재에서 우선순위를 정해 주요 내용만 수록했으며, 5단계 암기 전략을 제공한다. 핵심 한줄 설명, 기출, 예문, 관련 용어, 자세히 이해하기로 이어지는 암기 프로세스를 통해 취업준비생이 일반상식을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공기업, 금융권, 언론사, 대기업 등 토론이나 면접전형에서 사회적 이슈 및 일반상식에 대한 질문이 많아지고 있으므로 취준생들은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시간이 부족한 취준생을 위해 에듀윌이 출간한 해당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및 예스24,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