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나카드 제공>
▲ <사진=하나카드 제공>


[폴리뉴스 강민혜 기자] 하나카드가 캘리포니아 관광청과 함께 ‘내 꿈 버킷리스트, 캘리포니아 미식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평소 미식을 사랑하고 소셜미디어 채널 1개 이상을 운영하는 하나카드 고객 5명을 선발해 캘리포니아 미식여행을 보내주는 내용이다.

이달 20일까지 하나카드 소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캘리포니아 관광청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지원한 후 본인이 운영하는 SNS채널에 이벤트를 홍보하면 된다.

당첨자는 이달 23일 발표된다. 선정된 5명에겐 10월 25일부터 11월 1일까지 캘리포니아 미식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여행은 인천-샌프란시스코 유나이티드항공 왕복 항공권, 전일 숙박권, 현지 교통편, 캘리포니아 관광청 추천 미식 체험(와이너리 수제맥주 팜투테이블 베이커리 투어 등), 전문 영상촬영팀과의 현지 여행촬영으로 구성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평소 접하기 힘든 캘리포니아 미식문화를 직접 체험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버 미식여행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형태의 이벤트를 통해 하나카드 고객의 버킷리스트를 완성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캘리포니아 관광청 및 캘리포니아 관광청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