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남희 아나운서가 SNS에 업로드한 사진에 담긴 ‘곤약 세라미드’, ‘히알라스킨’이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

김남희 아나운서는 지난 12일 본인의 SNS에 “나미나미추천템. 영양제 안 먹은날은 허전함을 느끼는 요즘”, “히알라스킨+곤약 세라마이드는 정말 꿀조합”이라는 글을 게시했다. ‘아나운서 피부영양제’라는 해쉬태그도 첨부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눈부신 미모의 김남희 아나운서와 함께 곤약 세라미드, 히알라스킨 두 영양제가 놓여져있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여신의 추천템, 나도 먹어볼래”, “원래 이쁘시지만 나날이 더 이뻐지는 것 같다”, “대체 요새 뭘하는거야. 얼굴이 포텐 터지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미스코리아 출신의 빛나는 미모로 유명한 김남희 아나운서의 SNS에 아나운서 피부영양제로 언급되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한 곤약 세라미드, 히알라스킨은 모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이토뉴트리(Phytonutri)’의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이너뷰티 아이템으로 선풍적 인기를 구가하고 있다. 특히 곤약 세라미드는 최근 SNS상에서 ‘승무원 피부영양제’로 언급되며 승무원들의 인증 사진이 쏟아지며 화제가 됐다. 해당 제품은 지난 2018년 곤약감자 추출물을 원료로 한 제품 중 가장 많은 판매량을 올린 1위 제품으로도 유명하다.

김남희 아나운서는 현재 SBS CNBC ‘고수외전’, TV조선 ‘알맹이’ 등의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맹활약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