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 심리가 증가하는 가을을 맞아 예비 창업자들의 창업 준비 또한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다. 특히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창업 아이템의 경우, 지금부터 준비에 나서야 겨울방학 창업 최성수기에 원활한 운영이 가능한 만큼 준비를 서두르는 것이 좋다. 

코인노래방 창업은 최근 가장 트렌디한 창업 아이템으로 꼽히는 업종 중 하나다. 이 가운데,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경우 성공 창업을 위한 다양한 지원 전략을 펼치며 빠른 매장 확대를 이어나가고 있다. 

이 가운데, 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엔젤스 코인노래방은 다양한 창업 전략을 통해 운영 편리함을 높이고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예비 창업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 엔젤스 코인노래방의 2가지 무인 운영 시스템 중 먼저, 케이머신은 매장안내부터 결제 및 예약, 포인트적립, 자동 무료 곡 서비스, 대기 예약서비스, 회원 관리가 가능한 장점이 있으며, 
‘스마트매니저’는 스마트폰 하나만으로 조명, 노래 반주기, 냉난방기 등을 ON/OFF 및 원격 컨트롤을 이용 가능하게끔 하여 인건비와 운영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여기에 코인노래방 창업 성공의 관건인 상권 분석부터 상권의 지리적 변수, 인구동태 변수, 심리적 변수, 행동 변수 등으로 고객층을 세분화해 분석해 다양한 상권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거둘 수 있게 했다.

지점 오픈 후에는 흥미 유발과 매출 안정화를 위한 오픈 이벤트, 각종 SNS 홍보 마케팅 지원, 블로그 마케팅 등의 다양한 전략적 마케팅까지 지원하며, 에스원 세콤과의 제휴를 통한 24시간 출동 서비스, 출입문, CCTV 등의 보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 관계자는 “무인 운영 시스템 구축, 오픈 전 지원 혜택, 오픈 후 다양한 관리 시스템으로 초보 창업자들도 안정적 운영이 가능한 브랜드”라며 “현재 창업 프로모션을 통해 비용 부담까지 크게 줄였다”고 설명했다. 

엔젤스 코인노래방이 현재 제공하는 8가지 창업 혜택은 가맹비와 교육비 600만원 상당 면제, 하이그로시 기계장 및 수납 소파 무상 시공 등 고급가구 지원, 흡연실 무상시공, 인테리어 1년 무상 A/S 등 5가지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추가 혜택으로 MATE M BOX 녹음스튜디오 무상업그레이드(20룸 이상 진행시 지원), IOT 무상 지원, 5000만원 무이자 대출 지원, 무인화 키오스크 ‘케이머신’ 무상지원 혜택까지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