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곡 지식산업센터 ‘시드플레이스’에서 보관, 포장, 택배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3PL 할인 서비스를 도입해 이목이 쏠렸다.

마곡 공유오피스 ‘시드플레이스’는 전망 좋은 테라스는 물론 마곡 공유오피스 중 최대 카페테리아를 보유하고 있는 사무실 대여 업체로써 흡입재와 문틈까지 방음처리 되도록 고안한 사무실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러한 시드플레이스에서 전국 KMI 건강검진 할인 혜택과 개인 및 법인 조정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세무 기장 및 법인 등록 대행 할인 서비스를 도입해 이용객의 금액적인 부담을 최소화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마곡 사무실 ‘시드플레이스’ 관계자는 “공유오피스에서 다양한 경험을 해왔던 대표가 경험했던 여러 단점들을 보완해서 디자인 및 설계 시공까지 모두 진행하였다. 또한, 금액의 부담을 최소화 하기 위해 보관, 포장, 택배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3PL 서비스를 진행 중에 있어 합리적인 가격에 사무실을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real packing(포장 실명제) 서비스를 통해 분실염려를 줄여주었고, 건물 지하에 남녀 개별 샤워실이 있어 사용가능하고 일일 오픈 데스크, 화이트 보드판 설치(일부 룸 한정), 고급 가구 사용(리바트 책상)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마곡 소호사무실 시드플레이스는 365일 24시간 상담을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