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100% 환급 평생회원반’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에듀윌은 수강생이 주택관리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했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에 응시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연장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2020년 시험에 최종 합격할 경우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한다.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수험생이 최소 3회 반복학습을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각 과목의 이론을 기본이론과 심화이론으로 나눠 학습할 수 있는 ‘이론완성’ 단계를 시작으로 학습한 내용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하는 ‘실전완성’ 단계를 준비했다. 이후 실제 주택관리사 시험 전 반드시 학습해야 하는 내용을 정리한 ‘최종점검’ 단계를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부문 49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2019 에듀윌 주택관리사 기본서’ 시리즈를 교재로 사용해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토록 했다.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이 마련한 ‘100% 환급 평생회원반’에 대한 세부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 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