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하반기 삼성이 20개 계열사 1만명이상 채용한다고 발표해 취준생들의 움직임이 바빠졌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하반기 삼성직무적성검사(GSAT) 채용 대비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한다.
 
오는 10월 20일 하반기 GSAT 필기시험이 치러지는 가운데, 에듀윌은 해당 일정에 맞춰 9월 16일부터 온라인 스터디를 모집해 사전에 대비를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이번 스터디에 참여한 모든 취준생에게는 본인의 인적성 실력을 점검할 수 있는 인적성 진단 TEST 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이 마련한 이번 GSAT 온라인 스터디에서는 ‘2019 하반기 에듀윌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교재로 진행한다. 해당 교재는 GSAT 전 유형을 정밀 분석한 2019년 하반기 최신 개정판 교재로 최신 기출 분석 및 문제풀이 강의 총 15강을 제공한다. 실전 모의고사 4회분이 수록돼 시험 전 최종 마무리에 최적화됐으며, GSAT 빈출 사자성어 요약집을 제공해 사자성어를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GSAT 온라인 스터디 모집은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댓글을 통해 지원하는 삼성 계열사와 메일주소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더불어 GSAT 삼성직무적성검사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한 예스24, 교보문고, 인터파크 도서,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