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QM6<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 더 뉴 QM6<사진=르노삼성자동차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9월 한 달 동안 액세서리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지난달 출시한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QM6 카텐트’를 무상 증정한다. 3D HD 360도 스카이뷰 카메라는 차체 외부에 설치한 총 4대의 카메라를 이용해 차량을 하늘에서 바라보는 듯한 시야를 실내 모니터 화면에 띄워주는 장치다.

르노삼성은 신차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마스터 밴 구매 시 스마트커넥트II, 후방카메라, 공기청정기, LED 룸 램프 세트, 아크럴 바이저 등의 악세서리로 구성된 2가지의 스페셜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SM6 구매 고객은 내비게이션, 무선충전기, 파워트렁크 등으로 구성된 2가지 스페셜 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르노삼성은 QM6 구매 고객에게 설치형 공기청정기, 아이나비 블랙박스 등으로 구성된 액세서리를 장착 지원한다. 또 이지링크, 무선충전기, 언더 바디 웰컴 러이트 등의 액세서리를 각 차종별로 제공되는 액세서리 무상 지원 금액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게끔 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장은 “고객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과 차량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액세서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차량 액세서리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르노삼성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 맞춰 프리미엄 틴팅(tinting) 2종인 ‘3M NR’와 ‘레이노 S9’을 출시한다. 이번 프리미엄 틴팅 2종은 신차 구매 시 선택해 구매 장착할 수 있다. 프리미엄 틴팅은 르노 마스터와 트위지를 제외한 전 차종에서 선택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