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방송된 MBC 예능 ‘나혼자산다’에 등장한 화사의 머리빗이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마마무 소속 가수 화사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과 함께 동대문 쇼핑을 떠났다.

특히 화사는 이날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긴 머리를 정돈하는 아이템으로 빗을 사용해 관심을 모았다. 빗질만으로 헝클어지고 엉킨 머리를 차분하고 매끄럽게 연출한 것이다.

그동안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보여준 화사 모습은 내츄럴 그 자체였다. 긴 머리로 상투를 튼 모습이 시청자 사이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으로 꼽힐 정도였다. 실제로 방송에서 헤어를 관리하는 화사의 모습은 상대적으로 찾아보기 어려웠다. 이에 화사가 사용한 빗이 대체 무엇인지 더욱 커다란 궁금증을 유발한 것이다.

게다가 화사는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며 곱창, 김부각, 간장게장, 자동차 등 숱한 이슈거리를 만들어왔다. 이에 헤어 브러쉬에 대한 시청자 관심도 또한 높아질 수밖에 없었던 것. 실제로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고 싶어하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급증했다는 후문이다.

방송에서 화사가 사용한 빗은 영국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 브랜드 탱글엔젤에서 출시한 탱글엔젤 프로 제품으로, 이 제품은 모발 표면의 큐티클을 정돈해 빗질만으로 손상모를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엉키고 손상된 모발을 부드럽게 빗어 탁월한 머릿결 보호 효과를 선사하는 프리미엄 헤어 브러쉬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