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테이션(T’Station)이 21일 오후 2시부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 티스테이션(T’Station)이 21일 오후 2시부터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티스테이션(T’Station)이 21일 오후 2시부터 모바일 금융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토스'에서 총 5000만 원의 상금을 지급하는 '토스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토스 앱에서 행운퀴즈 메뉴로 들어가 제시되는 문제의 정답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정답을 맞힌 사람들에게는 랜덤으로 상금이 지급되며 총 상금 5000만 원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네이버에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행운퀴즈에 대한 힌트를 확인할 수 있다.

티스테이션은 현재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23일까지 토스 행운퀴즈 힌트 확인 방법과 동일한 과정으로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타이어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10시부터 20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매일 6번, 1회당 선착순 100명에게 타이어 60% 할인쿠폰이 지급되며, 선착순 60% 할인 쿠폰을 놓친 고객들에게도 20%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통해 지급된 할인쿠폰은 한국타이어 '벤투스(Ventus)', '키너지(Kinergy)', '다이나프로(DynaPro)' 라인의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구매, 배송, 장착까지 모든 항목이 포함된 가격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