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릭스렌탈(대표 민광섭)은 지난 7일 한국소비자협회가 선정한 '2019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친화브랜드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8주년을 맞는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각계각층에서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공익성, 신뢰성, 공익성 향상에 기여한 기업 및 개인을 엄정히 평가·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웰릭스렌탈은 고객중심경영을 바탕으로 생활가전부터 미용, 헬스케어까지 다양한 개인 소비자 렌탈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렌탈 전문 브랜드다. 쾌적한 주방 생활공간을 만드는 가정용 음식물처리기를 렌탈 서비스로 선보이면서 소비자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가격 부담을 낮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웰릭스 음식물처리기는 음식물쓰레기를 발판 하나로 쉽고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갖춘 주방가전 제품으로 1차 분쇄 후, 2차 바이오 세라믹 볼로 미세분해, 3차 액상 소멸 처리하는 원스톱(One-Stop)시스템이 특징이다.

웰릭스렌탈은 전국 50여 개의 지점을 두고 렌탈 서비스 고객에게 정기적인 점검 관리와 무상 A/S서비스를 실시하는 등 소비자 만족도 향상에 적극 나서고 있다.

웰릭스렌탈 김경철 마케팅 팀장은 "소비자친화브랜드 부문에서 뜻 깊은 상을 받은 것 같아 기쁘고 감사할 따름이며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음식물처리를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서비스 품질을 개선해 나갈 것" 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