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의사 이경제 원장의 법인기업인 ㈜래오이경제는 건강식품, 건강기능식품, 생활건강제품을 기획, 유통하고 있다. 올해 초 회원 한정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래오몰을 오픈한 이후 꾸준한 매출 신장과 신제품 런칭으로 주목받고 있다. 

㈜래오이경제에서는 추석을 맞이하여 온라인 한정 특가와 추석 선물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래오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두 군데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본 행사에서는 황제진액홍삼, 천용단 등 기존에 인기 있는 제품들을 중심으로 가격 할인과 새로운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늘(12일)부터 진행되는 ㈜래오이경제 추석 이벤트는 추석 연휴까지 진행 예정이며,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래오몰에서는 신규회원가입을 하면 본품(녹용내경)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 진행중이다.

추석 기간 한정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더운 여름을 건강하게 나기 위해 도움을 줄 다양한 건강식품과 건강기능식품을 만나볼 수 있다. ㈜래오이경제 관계자는 “기존에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과, 늦여름과 환절기를 건강하게 보낼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된 한가위 이벤트는 구매 고객들의 요청과 바람에 힘입어 시행하는 첫 이벤트이다”라며 “명절 선물로도 좋지만, 기존 구매 고객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덧붙였다.

㈜래오이경제의 추석 명절 이벤트는 8월 12일 월요일부터 추석 명절 연휴 기간 즈음까지 진행된다.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래오몰과,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만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