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룩스 앤 필라테스 교대점이 하체 비만 탈출을 위한 '플라잉 요가 파격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라잉 요가는 해먹을 걸고 공중에서 요가와 필라테스 동작을 수행하는 요가 운동의 일종이다. 몸의 림프선을 자극해 뭉치고 딱딱한 근육들을 이완시켜 주는데, 매끈한 각선미를 만드는 데 특히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요가룩스 앤 필라테스 교대점은 교대역, 남부터미널역에 가까운 뛰어난 접근성이 강점인 곳으로, 스튜디오에 창문이 넓게 나 채광이 좋다. 통거울을 통해 자신의 자세를 확인하며 운동할 수 있고, 최대 18개 해먹 설치가 가능한 넓은 공간이라 쾌적하다는 평이다. 밴드, 미니볼, 마이링, 젠링, 블록, 폼롤러, 아령 등 소도구 또한 완비했다.

여성 전용 스튜디오의 화기애애한 분위기가 특징적이며, 대기실 공간뿐 아니라 쇼파 자리도 마련돼 있어 편안한 휴식이 가능하다. 정수기 사용이 자유롭고 차, 사탕, 머리끈, 대일밴드 등 소품이 준비돼 있어 편리한 운동 환경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8개의 샤워 시설을 설치해 불편함을 줄였으며, 샴푸, 린스, 바디클렌저, 폼클렌저뿐 아니라 드라이기, 빗, 화장 티슈, 위생 봉투를 제공해 세심한 배려가 돋보인다는 평이다. 공용 락커와 샤워실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요가룩스 앤 필라테스 교대점 관계자는 “언제나 편안한 상담을 진행 중이며, 인센스의 은은한 향으로 안정감 있는 분위기를 조성했다”며 “다양한 요가용품을 공구하는 기간이 있는데, 이 기간을 활용하면 개인 매트, 요가복, 마이링 등 양질의 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처음 오면 약 2주간 '초보자용 팔찌'를 착용하게 되는데, 이를 통해 자신에게 더욱 알맞은 요가 교육을 받을 수 있다. 터치 모니터에 회원 번호를 입력해야 입실할 수 있는 안전한 시스템이며, 주차 시설로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 소리함에 전해지는 건의사항을 참고해 더욱 발전해 나가고자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사항은 요가룩스 앤 필라테스 교대점 대표 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