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맘'으로 활동 중인 유명 인플루언서 이서영이 8월 6일부터 8일까지 '유슬림'의 공동구매를 실시한다. 이서영은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무대로 활동하고 있는 인플루언서다.

공동구매가 진행되는 '유슬림'은 유라인코스메틱의 제품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다이어트 보조제다. 압구정 비만 클리닉에서 제작에 참여해 탄수화물 중독, 폭식, 변비 등의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주성분은 가르시니아 추출물과 차전자피 식이섬유이며, 가르시니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변화하는 걸 억제한다.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식이섬유의 일종으로, 물과 만나면 40배 팽창해 포만감을 준다. 

이러한 성분들이 피하지방, 내장지방, 체지방뿐 아니라 식사량 감소에도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식이섬유는 장 내 연동 운동을 촉진해 배변 활동 또한 원활히 한다. 이외에도 5종 혼합 유산균, 비타민 미네랄 혼합제제, 알긴산 나트륨 등이 함유됐다.

유라인코스메틱 관계자는 “식사 전 혹은 식사 후 1일 2포를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굶지 않고도 다이어트에 도전할 수 있다. 적절한 운동과 함께하면 더욱 효과가 좋은데, 가루가 아닌 환 형태라 복용이 더욱 수월하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유라인코스메틱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