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인몰 쇼핑몰에서 에어팟케이스에 이어 버즈케이스를 출시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이어폰을 넘어 무선 이어폰 에어팟, 갤럭시버즈 등이 연이은 출시를 하며 많은 호응을 받고 있다. 시대가 발전함에 따라 선 때문에 불편했던 부분을 최소화하며 기능은 더욱 발전시켰기 때문에 이 같은 반응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또한 그만큼 먼저 나온 에어팟의 경우 보관에 대한 문제로 에어팟 케이스가 많은 이들에게 사용되며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후에 출시된 갤럭시버즈 역시 갤럭시 버즈케이스가 필요한 이들이 많은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 ‘더나인몰’에서 버즈케이스를 개성 있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출시하며 이용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더나인몰’은 젤리 케이스, 투명하드케이스, 일반케이스, 에어팟 케이스 등 다양한 용품을 판매하는 사이트로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많은 이들이 꾸준히 이용하고 있는 업체다. 특히 이번에 갤럭시 버즈케이스가 출시되면서 이용객들에게 갤럭시 버즈케이스 추천을 받는 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더나인몰’ 관계자는 “에어팟케이스를 출시하며 SNS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었는데 이번에 버즈케이스를 출시하며 또 한번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버즈케이스는 심플하고 깔끔한 이미지의 디자인이 많고 갤럭시 버즈케이스 키링 형태로 출시해 이용에 편리함을 더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더나인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