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투자증권은 최근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과 자활 노숙인들을 위해 삼계탕 700인분과 과일을 배식하는 봉사활동을 가졌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 NH투자증권은 최근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과 자활 노숙인들을 위해 삼계탕 700인분과 과일을 배식하는 봉사활동을 가졌다 <사진=NH투자증권 제공>

[폴리뉴스 임지현 기자] NH투자증권은 19일 영등포 쪽방촌 거주민과 자활 노숙인들을 위해 삼계탕 700인분과 과일을 배식하는 봉사활동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정영채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60여 명이 독거노인 및 노숙자들에게 보양식인 삼계탕을 배식했다. 또 스탠드선풍기 30대와 자활작업장 설치비용 1500만 원도 지원했다. 

NH투자증권은 2013년부터 시작한 영등포 쪽방촌 나눔 활동을 통해 여름에는 ]삼계탕, 겨울에는 연탄과 필요물품을 나누며 지속적으로 지역사회 소외계층을 위해 힘쓰고 있다.

정영채 사장은 “무더운 여름에 끼니 거르지 말고 잘 이겨내시라고 보양식인 삼계탕을 준비했다”며  “삼계탕 드시고 더운 여름철 건강하게 나시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사회 내에서 우리 이웃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고 함께 사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실천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