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각자의 스타일과 개성을 존중하는 세상인 만큼, 패션에서도 원하는 대로 제작할 수 있는 커스텀 디자인이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커스텀 디자인은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과 문구, 이미지 등 요청을 하면 제작사에서 이를 받아 상품을 완성해주는 형식이다.

그 가운데, ‘메이드모먼’은 커스텀 디자인을 다양한 상품에 접목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sns상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1년 전부터 진행하고 있던 유기견 후원 프로젝트 디자인으로 에코백을 새롭게 런칭하면서 많은 이들에게 에코백추천을 받는 등 관심을 받고 있다. 

아울러 에코백은 저렴하면서도 휴대성이 편리한 가방으로 실용성 있어 많은 이들이 사용하고 있다. 이에 ‘메이드모먼’ 만의 심플한 디자인이 더해지면서 개성 있는 디자인과 편리함으로 이용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메이드모먼’에서 이전에 진행했던 유기견후원 케이스 판매로 현재 누적 후원금이 약 1200만 원 가량 쌓여있다고 알려진 바 있다. 특히, 이번 에코백은 유기견 후원 디자인을 에코백으로도 출시해 저번 유기견 후원 프로젝트와 더불어, 많은 이들의 소비를 가치 있게 만들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상품 구성으로 꾸준히 인지도를 쌓아 올리고 있으며, 유기견 후원 등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을뿐더러, 커스텀 디자인과 수많은 매력적인 디자인 굿즈를 판매하고 있다.

한편, ‘메이드모먼’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