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씰리침대 일산덕이점이 혼수나 이사 준비로 새로운 침대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제품 할인, 추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투 매트리스 솔루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7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이를 통해 소비자는 블라썸 Q, 뉴클레이오2 Q, 에비뉴Q 등을 각각 42%, 40%, 46%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매트리스와 함께 하단 매트리스 및 헤드를 구입하면 5%가 추가적으로 할인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씰리침대의 매트리스에는 '포스처피딕 스프링 기술'이 적용됐다. 스프링이 밑에서 한 번, 위에서 한 번, 두 번 지지하기 때문에 더욱 안정적이고 편안한 수면 환경이 조성되며, 세밀한 인체 적합성과 하중에 대한 점진적 반응, 깊고 단단한 지지력이 특징이다.

씰리침대는 올해로 창업 138주년을 맞는 브랜드로, 이러한 전통을 바탕으로 인터콘티넨탈 호텔, 메리어트 호텔, 스타우드 호텔 등 5성급 이상 호텔에 매트리스를 제공해 왔다. '세계인의 건강한 아침을 만드는 침대'를 목표로 Furniture Today TOP15 U.S bedding producer에 수십 년간 1위로 선정되는 등 우수한 기술력과 품질을 입증하기도 했다.

2006년 미국 정형외과 자문위원회를 설립해 다양한 정형외과 의사들과 협업을 진행했으며, 이를 통해 '정형외과적 최적의 자세'를 제공하는 최적의 수면 환경을 조성했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한편, 할인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씰리침대 일산덕이점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