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층 마천루 타운...16일 청약 접수 시작
18일 당첨자 발표, 18~19일 계약 진행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 투시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폴리뉴스 노제욱 기자] 이천의 안흥동 입지의 주상복합단지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가 아파트에 이어 아파텔도 분양에 나선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의 아파텔은 지하 5층~지상 최고 49층, 1개의 별개 동, 180가구로 구성된다. 전 실이 전용 84㎡ 형으로, △ 84㎡ OA (45가구), △ 84㎡ OB(90가구), △ 84㎡ OC(45가구) 등 3개 타입이다.

이천 롯데캐슬페라즈 스카이는 최고 49층의 초고층 단지로 앞서 공급된 ‘이천 롯데캐슬 골드 스카이’와 함께 단일 브랜드 대단지 타운을 형성한다. 잠실 롯데월드타워 등 초고층 건물에 특화된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초고층 타운이다.

이외에 아파트와 마찬가지로 조경 및 커뮤니티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복합단지이기 때문에 누릴 수 있는 ‘원스톱 인프라’까지 갖춰진다. 피트니스클럽, 게스트하우스를 비롯해 탁구장 등 편의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이천의 신설 상권으로 조성되고 있는 안흥동 일반 상업지역에 들어선다. 입주자는 초·중·고교를 비롯해 이천종합터미널, CGV, 롯데마트, NC백화점 등 상업·쇼핑·문화 인프라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016년 개통한 경강선을 통해 강남과 판교 등 주요 업무지구까지 빠르게 도달할 수 있으며 영동, 중보고속도로, 3번 국도 등이 인접해 있다.

분양 관계자는 “아파텔은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가격이 낮기 때문에 많은 수요자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특히 안흥동을 대표하는 초고층 마천루 타운의 상징적 가치와 1군 건설사의 브랜드 단지라는 점이 앞으로의 가치 상승에 기대를 더해 투자자들 역시 주목하는 상황”이라고 말했다.

현재 아파트를 분양 중인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는 오는 16~17일 아파텔 청약 접수를 하며, 18일 당첨자 발표, 18~19일 계약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천 롯데캐슬 페라즈 스카이의 견본주택은 이천시 진리동에 위치한다.

SNS 기사보내기

키워드

#분양TALK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