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인을 대상으로 마케터를 키워내는 BBQ ‘청춘 마케터 공모전’이 진행된다.

청춘 마케터 대상자는 서울과 경기 지역 대학교 재학생과 휴학생은 물론, 광고기획자나 디자이너, 작곡가, 웹툰 작가 등을 준비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활동에 지장이 없다면 서울 외 지역 참가 희망자도 지원 가능하다.

청춘 마케터 활동은▲홍보와 제작▲CM송을 다루는 콘텐츠 부문과▲제품기획▲영상콘티▲온·오프라인 마케팅 기획▲디지털IMC(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기획을 맡는 자유 기획으로 나눠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활동 기간 중 각 담당자로부터 교육과 피드백이 제공된다. 이와 더불어 캠페인 진행 주체가 돼 실제 예산을 이용해 광고 및 마케팅을 진행해 볼 수도 있다.

지원 신청은 자신을 어필할 수 있는 자유 양식과 함께 BBQ 청춘 마케터 공모전 홈페이지에서 기본양식을 다운 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유 양식은 자신의 SNS, 유튜브 계정, 포트폴리오, 기획안, 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지원 가능하다.

신청 기간은 7월 21일 자정까지다. 합격자는 7월 23일 오후 2시에 발표한다. 청춘마케터 합격자는 8월 20일까지 활동하며, 22일 시상식이 열린다.

8월 22일 진행 예정인 시상식에서는 각 부문에서 3팀씩 총 6팀을 선발한다. 콘텐츠 분야 수상자는 각각 상금 500만 원과 300만 원, 200만 원을 수상한다. 자유기획 부문 수상자는 각각 700만 원, 500만 원, 300만 원을 받는다.

이번 청춘 마케터 공모전의 취지는 ‘청년들이 무엇을 좋아할지 상상하지 말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직접 물어보자’로, 제너시스 BBQ 관계자는 “광고 및 마케팅에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BBQ와 함께 잊지 못할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BBQ 청춘 마케터 참가자에게는 수료증 발급과 더불어 향후 제너시스 BBQ 그룹 채용 시 입사 가산점을 부여한다. 또한, 제너시스 BBQ는 참가 신청자에 한해 BBQ 치킨대학1-DAY 클래스를 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BBQ 청춘 마케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