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필라테스아카데미는 25일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이하 한국예총)에서 주관하는 필라테스 지도자자격과정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B&S필라테스 아카데미는 필라테스의 이론, 운동해부학, 기능해부학에 대한 전문의의 교육과 국제자격을 보유한 실력있는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매트,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의 기구필라테스를 교육한다.

B&S필라테스 아카데미는 현장 투입 시 수업이 가능한 강사를 배출하는 것이 큰 목표이다. 해부학적 지식으로 근육의 움직임을 설명할 수 있으며, 많은 연습량으로 직접 체득할 수 있는 필라테스자격증 교육프로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는 문화체육관광부 비영리법인으로 음악, 미술, 연극, 영화, 무용, 국악 등 10개 협회로 구성된 비영리공익단체로 문화예술분야의 전문예술인과 필라테스 교수진들로 이루어진 심사단의 심도 있는 자격평가를 통해 필라테스강사 자격발급이 이루어지며, 현장에서 이를 높게 평가되어 B&S필라테스아카데미의 자격의 대중평가도도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다.

비엔에스 필라테스 아카데미 관계자 측의 말에 따르면 “필라테스자격과정을 이수할 필라테스강사취업 수련생 모집중이며, 함께 교육을 담당할 지역교육센터도 모집중”이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