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MBC 탐사기획 '스트레이트'가 24일 동남아 재력가들에 대한 해외 성 접대 의혹과 그 배후로 지목된 YG와의 관계를 추적한 가운데 동남아의 상당한 재력가로 알려진 조로우가 대중들의 입방아에 오르고 있다.

마치 뽑아낼수록 고구마처럼 엮여 나오고 있는 이번 사건은 몇몇 연예인들로부터 시작됐다.

조로우는 어디에 숨어 있는지 조차 파악이 안 돼 국제적으로 수배가 내려져 있어 이번 사건을 해결하는데 상당히 난항을 겪고 있다고 전해진다.

죄를 지었을 때 발생하는 시효가 얼마 남지 않아 이번 사건을 은폐하려고 하는 것은 쉽다는 지적이다.

못된 짓거리에 당시 함께 있었던 월드스타 조차도 논란 속에서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고 있다는 지적이 있는 가운데 고구마 줄기의 끝에 무엇이 달려 나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동안 숨겨져 왔던 진실이 파헤쳐지기 시작한 뒤로 한참의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답보상태에 머무르면서 대중들의 입방아는 계속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한편 지난 5월 27일 방송에서 YG의 성접대 의혹을 전하며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바 있는 '스트레이트'는 '끈질긴 추적 저널리즘'에 맞는 심층 취재‧보도로 이날 방송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2014년 10월, 말레이시아 재력가 조 로우의 초대로 정 마담이 인솔한 10여 명의 여성들이 프랑스로 건너갔다. 조 로우 일행과 정 마담, 양현석 씨가 강남 정 마담의 고급 유흥업소에서 긴밀한 만남을 가진지 한 달 뒤의 일이었다.

여성들은 일주일간의 유럽 체류를 일종의 해외 출장으로 인정받아 1000만원에서 2000만원을 받기로 하고 유럽으로 건너갔다. 이들은 초호화 요트에 묵었고, 일부 여성들은 조 로우와 그 일행들의 방에서 함께 밤을 보냈다.

또 전용 헬기를 이용해 프랑스 남부와 이탈리아, 모나코 등을 여행하며 명품 선물을 받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