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비타민이 72주년 창립기념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하며 소비자 성원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솔가비타민은 지난 6월 14일부터 30일까지 약 2주에 걸쳐 ‘헬로 솔가! 솔가비타민 72주년 창립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뉴욕여행 티켓 증정 및 다양한 경품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솔가비타민 인기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솔가비타민은 ‘1947년 뉴욕에서 태어난 브랜드 솔가’라는 컨셉이 반영 된 ‘72이벤트’를 통해 공식온라인몰 및 백화점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하여뉴욕여행 티켓(1인 2매)을 증정 할 예정이다.
 

6월 24일에 진행되는 타임이벤트는 솔가의 인기 제품인 ‘에스터-C’를 단돈720원(배송비 무료)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로 6월 24일 하루 2번의 기회를 통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온라인 공식몰에서는 행사 기간 중 3일간(6/25~6/27)솔가 인기제품 중 하나인 ‘비타민 D3 1000 IU’이 72% 할인된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며, 그 외 남녀멀티비타민, 에스터-C, 엽산, 루테인20, 오메가3, 유산균 등의 제품을 행사기간 동안 1+1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솔가 엽산은 호모시스테인 수준을 정상으로 조절하는 기능 뿐만 아니라, 세포와 혈액생성에도 필요한 영양소로 알려져 있다.
 

한편 솔가비타민 관계자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기획된 행사인 만큼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줘 성황리에 진행할 수 있었다. 소비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그동안 받은 사랑을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