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오는 8월 24일 치러지는 2019 하반기 전남 9급 토목직 경력채용 시험일정에 맞춰 ‘슈퍼특가 프로모션’을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전라남도인사위원회는 올해 상반기 경력경쟁 특채시험을 통해 9급 토목직 51명, 건축직 14명의 선발예정인원을 발표하고 진행하였으나 합격자 미달이 대거 발생함에 따라 인력 확보를 위해 오는 8월 경력경쟁 임용시험을 통해 토목직 50명, 건축직 9명을 추가로 선발할 계획임을 밝혔다.

응시자격요건은 만 18세 이상, 전남도 거주지 제한 요건을 충족한 자에 한하여 선발직렬 별 요구되는 기술사,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자격증 중 하나 이상 소지자로 제한된다. 시험과목은 토목직공무원의 경우 물리, 응용역학개론, 측량 3과목으로 평가되며, 건축직공무원의 경우 물리, 건축계획, 건축구조 3과목으로 치러진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에 따르면 “전라남도 9급 토목직 및 건축직공무원 경채는 시험과목이 단 3과목으로 학습 부담이 적고 전공지식을 가진 수험생에게 크게 유리할 뿐만 아니라 올해 상반기 경채 시험 난이도 조정 실패로 합격자가 대거 미달됨에 따라 하반기 경채 시험은 난도를 한층 낮춰 출제할 것으로 예상돼 공무원으로서 확실한 커리어를 쌓고 싶은 관련 분야 전공생 또는 현직자들은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 볼 만하다”라고 전했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슈퍼특가 프로모션’은 9급 토목직공무원 경력경쟁 채용시험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기출해설특강’으로 구성된 패키지 강좌를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기존 수강료에서 약 7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하는 ‘수강료 초특가 할인 혜택’이다.

할인 혜택 외에도 수험생의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물리의 기초 원리와 개념을 쉽고 빠르게 완성해주는 ‘물리 기초특강’과 필기합격 후 측량학 주요 개념을 총정리할 수 있는 ‘핵심 측량학 특강’을 함께 제공한다.

강의는 전 과목 ‘이론+문제풀이’ 과정 외에도 각 과목별 최신 ‘기출해설 강의’까지 폭넓은 구성이 더해져 기본이론에 대한 개념 정리, 문제 적응 훈련, 기출문제 풀이를 통한 실력 점검까지 한 번에 완성해 실질 합격권 대의 실력을 단기에 완성할 수 있도록 하였다.

한편, 에듀피디는 전남도 9급 토목직공무원 경채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슈퍼특가 프로모션’ 외에도 9급 건축직공무원 합격을 위해 넉넉한 수강 기간을 보장하는 ‘더블연장’ 프로모션을 오픈해 기술직군 공시생들이 시간적, 경제적 부담을 줄이고 학습에만 매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라남도 경력경쟁 임용시험 대비 9급 토목직공무원 ‘슈퍼특가 프로모션’ 및 9급 건축직공무원 ‘더블연장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내용과 각 과목별 무료 샘플강좌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