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이 무더워지면서 얼음정수기렌탈, 냉장고렌탈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고 있다. 가정과 사무실, 식당 등 여러 가지 장소에서 이용하고 있는 렌탈 서비스는 최근 들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 소유 방식이며, 가전 제품들이 빠른 속도로 새롭게 등장하고 있는 요즘 시대에 새로운 제품들을 부담 없이 경험해보기에 좋은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얼음정수기렌탈, 냉장고렌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렌탈종합몰 ‘미스터렌탈’에서는 성수기를 맞이하여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얼음 정수기나 냉장고, 에어컨 같은 제품을 많이 찾게 되는 여름이 다가오고 있는 만큼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뜻이기도 한데 이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더 부담 없는 가격으로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가 된다.

 

렌탈종합몰 ‘미스터렌탈’ 에서는 이번 할인 프로모션 뿐만 아니라 제휴 카드 할인과 사은품 제공 등으로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제휴 카드 할인을 이용한다면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렌탈을 진행해볼 수 있으며, 사은품은 빌려서 사용하게 되는 본품만큼이나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 있어 원하는 것을 선택하여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미스터렌탈은 얼음정수기렌탈, 냉장고렌탈 뿐만 아니라 모션베드나 TV, 안마의자 등 국내 최대로 렌탈 상품을 보유하고 있다. 여러 가지 제품을 보유하고 있음과 동시에 렌탈 가격 비교 서비스까지 제공을 하고 있기 때문에 번거로움을 느낄 필요 없이 간단하게 렌탈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있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상담을 통하여 솔루션까지 진행을 해주고 있다. 원하는 공간에 놓고 싶은 제품 종류 중 어떤 것이 적당한지 상담이 가능하며, 자세한 문의는 실시간으로 전화 상담과 홈페이지 상담을 통하여 진행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