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돌침대 1위 브랜드 장수돌침대가 6월부터 두 달간 돌침대 보상판매 이벤트인 ”새 장수돌침대 줄게, 쓰던 침대 다오”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라고 19일 밝혔다.

장수돌침대가 진행 중인 ”새 장수돌침대 줄게, 쓰던 침대 다오”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장수돌침대 자사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가격과 브랜드 상관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기존 침대 내림 서비스 및 폐기 비용을 지원하고 장수돌침대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2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장수돌침대가 27년 만에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벤트이다. 처음으로 진행하는 만큼 많은 혜택을 담았고 기존 매트리스 및 침대 폐기에 대한 고민을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크다. 또한 장수돌소파를 구매하고 싶은 고객에게도 돌침대와 동일하게 제품 보상판매를 지원한다.

장수돌침대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전국 120여 개 대리점과, 직영점, 백화점에서 진행 중이며, 행사는 8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장수돌침대 관계자는 “기존에 이사를 가면서 돌침대를 새로운 제품으로 구매하길 원했거나, 기존에 사용하던 오래된 매트리스를 돌침대로 바꾸고 싶었던 고객들을 위해 이와 같이 보상 판매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다. 프로모션이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았으나, 문의가 지속해서 들어오고 있다.”라고 전했다.

장수돌침대는 한국의 온돌 문화를 과학적으로 재현한 제품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게, 겨울에는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기능성 침대이다. 특히 요즘 같은 여름철에는 체감온도가 매우 높아 불면증에 걸리기 쉬운 편인데, 장수돌침대는 전원을 켜지 않은 상태에서 얇은 패드를 깔고 자면 시원하고 편안한 수면이 가능하며, 장마철에는 일반 침대와 달리 뽀송뽀송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또한, 여름철에는 더위를 식히기 위해 선풍기와 에어컨 같은 가전제품을 오랫동안 사용하여 전기요금에 대해서 걱정을 많이 하는데 돌침대를 사용하면 에너지 절감 효과와 더불어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는 경제적인 장점이 있다.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다는 후기가 입소문을 타면서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장수돌소파는 ‘원기회복엔 소파가 최고’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신제품 돌쇼파 구매 시 바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포토후기 작성자에게는 시원한 잠자리를 위한 쿨젤 베개를 증정한다. 더 자세한 내용은 장수돌소파 홈페이지 및 매장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