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대에 파스타를 즐길 수 있는 유망프렌차이즈 ‘리얼파스타’에서 가맹사업을 시작한다고 전해 많은 이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외식업계의 불황이 지속하고 있는 상황에서 소자본창업아이템으로 적합하다는 평을 받고 있기 때문이다. 뜨는창업아이템 리얼파스타는 만 원 이하의 비용으로 다양한 파스타를 맛볼 수 있는 가성비 맛집으로 알려져 학생부터 소비자층의 폭이 매우 넓다.

프렌차이즈창업 리얼파스타 관계자는 “자사는 가벼운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구리 수단길에 있다”며 “저녁에는 와인 한잔하며 파스타를 즐길 수 있으며, 파스타 외에도 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깔끔한 매장 덕분에 좋은 분위기를 내는데, 이러한 분위기는 레드 와인, 화이트 화인 등 하우스 와인을 저렴한 가격에 잔으로 마실 수 있기 때문”이라며 “이에 시간대에 상관없이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어 창업아이템으로 제격”이라고 덧붙였다. 

현재 해당 업체는 예비창업주들에게 매장의 구조나 형태, 주변 상권에 적합한 매장 운영 등을 지원해 주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창업을 할 수 있도록 맞춤 교육을 진행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는 평이다. 

또한, 벚꽃피치설빙 등 차별화된 메뉴로 차별화된 맛과 디자인을 선보여 신규고객을 빠르게 창출할 수 있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한편, 파스타 전문 브랜드 ‘리얼파스타’의 창업 관련 정보나 자세한 소식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