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 규모···대연회장, 레스토랑, 옥상하늘정원 조성
호반그룹, 지난 해 리솜리조트 인수 후 리모델링, 호텔동 착공 등 투자 확대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투시도 <사진=호반그룹 제공>
▲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투시도 <사진=호반그룹 제공>

[폴리뉴스 김영철 기자] 호반그룹은 12일 호반호텔&리조트의 ‘제천 리솜포레스트에서 호텔동’ 신축을 위한 착공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착공식 후에는 리뉴얼 시설 투어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상천 제천시장, 이후삼 국회의원, 홍석용 제천시의회 의장 등 지역 관계자들과 전중규 호반그룹 부회장, 최승남 호반호텔&리조트 사장, 송종민 호반건설 사장, 김대헌 호반건설 경영부문 대표 등 호반그룹 임직원들, 임충환 리솜리조트 회원대표 및 회원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상천 제천시장은 인사말에서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착공은 제천시가 체류형 관광지로 거듭날 훌륭한 계기가 될 것”이라며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을 기대하며 제천시 또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전중규 호반그룹 부회장은 “호반그룹은 리솜리조트를 통해 종합레저사업을 확대하고 있다”며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 등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임충환 리솜리조트 회원모임 대표는 “호반그룹의 인수 후 시설과 서비스가 대폭 개선돼 회원들과 시장의 평가가 상승했다”며 “지금처럼 회원과 회사가 상생 협력하면서 회원 만족도가 높은 명품 리조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은 지하 5층~지상 7층, 객실 250실로 지어졌으며 대연회장, 레스토랑, 옥상하늘정원 등이 호텔동 내부에 조성된다. 호텔동에 조성된 브릿지를 통해 힐링스파센터로 이동이 용이하며 호텔동 객실에는 리솜리조트 전경이 조망 가능하다. 호텔동 옥상에 조성 예정인 옥상하늘정원에는 숲속 리조트의 아름다운 사계를 조망할 수 있으며 정원 내에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될 예정이다. 

한편 리솜리토트는 호텔동 착공과 함께 회원권도 분양한다. 올해 한정판인 ‘리솜 트리니티 창립 회원권’은 리솜 전 사업장을 회원으로 이용할 수 있고 호반그룹의 골프장(스카이밸리CC, 덕평CC, 서서울CC 등) 제휴이동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제천 리솜포레스트 호텔동’은 2021년 상반기에 개관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