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모유학이 주최하는 제35회 필리핀 유학, 어학연수 박람회가 7월 14일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24년째를 맞는 프로모유학은 전문 유학법인 기업으로서 필리핀현지 센터와 국내 강남, 종로, 인천, 부산 등 전국 7곳의 필리핀유학원을 운영 중이다.

일부 온라인 카페위주로 영업하며 실제 영업장에 방문상담이 불가능한 소규모 영세 유학원과는 다르다. 실제로 기존에 유학원 관련 사건사고가 일어났던 곳들도 온라인 카페 기반으로 할인율만 내세워 영업을 했던 곳으로 소비자의 주의가 더욱 요구된다.

연간 5천여명의 학생의 필리핀어학연수 수속을 돕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학생들의 실제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필리핀어학연수 어학원 후기, 공부방법, 준비방법 등 다양한 주제로 매주 필리핀어학연수 후기가 업데이트되므로 다양한 어학연수 정보를 수집할 수 있다.

7월 14일에 개최되는 박람회 참가 등록시 필리핀어학연수 학비 최대 반값 할인, 카드 무이자 할부 결제, 풀 빌라 리조트 제공, 아일랜드 호핑, 시티투어 등 필리핀 현지 액티비티를 추가 제공 한다고 밝혔다. 필리핀어학연수를 하면서 봉사활동, 스킨스쿠버 자격증, 헬스, 마사지를 누릴 수 있어 취미활동도 병행할 수 있다. 다음주 수요일인 6월 19일 오후 2시, 강남 본사에서 진행되는 필리핀어학연수 설명회를 통해 미리 박람회 혜택도 받고 정보 수집도 가능하다.

셀라어학원, SMEAG(SME)어학원, 아이브리즈어학원, 파인스어학원, 헬프어학원, 토크어학원, JIC어학원, 웨일즈어학원, BECI어학원 등을 추천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필리핀어학원으로부터 직접 상담을 받을 수 있어 보다 상세한 필리핀어학원 정보 수집이 가능하다.

대학생, 성인어학연수의 경우 필리핀어학연수 3개월 비용으로 호주어학연수 2개월까지 더해져 총 5개월의 어학연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추천한다. 필리핀 이후 호주, 캐나다 워킹홀리데이, 어학연수를 고려하는 학생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 이외 지역에서 박람회 참가 및 등록 시 해당 교통비도 지원한다.

프로모유학 홈페이지를 통해 박람회 및 설명회 신청 및 프로모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