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뉴스=윤청신 기자]

MBC TV 탐사보도 프로그램 '스트레이트'가 동남아 부호들에 대한 YG엔터테인먼트의 성접대 의혹을 보도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7일 오후 MBC 시사 프로그램 '탐사기획 스트레이트'(이하 '스트레이트')는 YG의 성접대 의혹 등에 대해 방송했다.

이날 '스트레이트' 측은 클럽 버닝썬의 가수 승리 뿐 아니라 YG 양현석 대표도 다른 클럽을 통해 동남아 재력가들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을 제기했다.

제작진은 2014년 7월, YG가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구체적인 증언을 입수했다고 밝혔다.

YG 양현석 대표와 YG 소속 유명 가수 한 명이 강남 한 고급 한정식 식당에서 이들을 기다리고 있었고, 이 식당에는 남성 8명과 의아하게도 25명의 여성이 있었다는 내용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25명 여성 가운데 10명 이상은 YG 측과 친분이 깊은 유명 유흥업소의 정마담이 투입한 여성들이었다.

목격자는 "이 자리에 남양 유업 창업자의 외손녀 황하나 씨도 있었다"며 "클럽 NB로 건너가 테이블을 잡고 놀았고 다른 사람들은 초대된 여성들과 함께 어울렸으며 양현석은 난간에서 지켜보고 있었다"고 주장했다.

증언에 따르면 이들은 식사를 마치고 사실상 양 대표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강남의 클럽 NB로 이동했다. 그리고 클럽에서의 이 술자리가 사실상의 성접대로 이어졌다는 것이다.

제작진은 "해외투자자에 대한 승리의 성접대 이전에도 YG는 승리가 성접대를 한 것과 동일한 수법으로 외국인 투자자들에 대한 성접대를 했다는 구체적인 정황을 취재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제작진은 특히 이날 YG 측의 성접대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 재력가 중 한 명인 태국인은 승리가 운영한 클럽 버닝썬에서 벌어진 마약 사건에도 등장한다고 밝혔다.

'스트레이트' 측은 "양 대표는 성접대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며 강하게 반박했고, 식당과 클럽에 간 것은 사실이지만 지인의 초대로 참석했을 뿐이고 식사비 등도 자신이 계산하지 않았다고 밝혔다"고 언급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