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이 출발 임박 항공권을 특별 운임으로 판매하는 ‘주말 드림페어’를 실시한다.<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 아시아나항공이 출발 임박 항공권을 특별 운임으로 판매하는 ‘주말 드림페어’를 실시한다.<사진=아시아나항공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아시아나항공은 출발 임박 항공권을 특별 운임으로 판매하는 ‘주말 드림페어’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주말 드림페어는 26일 오후 11시까지 사흘간 진행되며, 5월 27일부터 7월 31일 사이에 출발하는 ▲동북아 14개 노선(오사카·후쿠오카·오키나와·홍콩·베이징·상하이·칭다오·광저우·선전 등) ▲동남아 2개 노선(방콕·푸껫) ▲ 대양주 1개 노선(사이판) 등 총 17개 노선 이코노미석이 대상이다.

이를 통해 왕복총액기준 인천~오키나와 노선 18만4800원, 인천~오사카 노선 19만2000원, 인천~홍콩 노선 25만4000원, 인천~사이판 노선 31만4500원 등 현재 최저가 대비 최대 36%까지 할인한 운임으로 아시아나항공 모바일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주말 드림페어를 정례화해 매월 둘째·넷째 주 주말마다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으로, 매월 첫째 주 화요일 얼리버드(Early bird)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오즈 드림페어’와 함께 특가 프로모션을 활성화 한다는 방침이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얼리버드, 임박특가 등 구매시점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고, 홈페이지 내 ‘최저가 간편조회’ 기능을 통해 6개월 내 노선별, 클래스별(이코노미/비즈니스석) 최저 운임 항공권을 손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는 등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