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경애 스타 커플매니저가 노블레스 봄 결혼정보에 대표이사로 취임했다. 그간 김경애 대표이사는 줄곳 결혼정보회사에 소속 되어 임원을 거쳐 부대표로 근무해왔다.

김경애 대표는 수십년간 결혼정보회사 커플매니저로 활동해오면서 인맥 보유도,인지도,유명세,성혼율 등이 업계 최고인 커플매니저로 유명하다.

그동안 P결혼정보회사의 전무이사 뿐 아니라 0노블의 부대표로 승진에 승진을 거듭 해 왔으나 고객 만족도와 성혼을 최우선으로 하는 그녀는 회사에 소속 되어 일 하는데 한계를 느껴 더이상 결혼정보회사의 소속인이 아닌 사령탑이 되기로 결심 했다고 한다.

 

김경애 커플매니저의 제1원칙은 ‘성혼주의’

성혼을 위해서는 회원과 커플매니저와 회사간의 신뢰가 우선 되어야 한다,
즉 가입시 상담한 그대로 미팅의 양과 질에 대한 약속은 기본적으로 지켜져야 한다는게 그녀의 생각이다.

김경애 커플매니저는 성혼주의에 대해 이렇게 답변했다.

"공부를 열심히 하면 우등생이 되듯이 상담시 약속한 대로 미팅의 양과 질을 열심히 지켜주다 보면 ‘성혼’이 될 확률은 자연스레 높아집니다. 특히 적중률을 높이기 위해서는 만남의 횟수도 중요 하지만 회원이 이상형에 해당하는 이성을 만날 수 있도록 준비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세심한 맞춤매칭이 아주 중요하며 그런 일을 하는 것이 커플매니저의 본분이다."

그녀는 커플매니저의 중요성에 대해 오케스트라의 여러 악기가 지휘자에 의해 하나가 되어서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는 것 처럼 성혼도 성혼의 노하우를 회사 전체 차원으로 확대하여 전직원이 성혼을 향해 한 방향으로 향해 가야 하기 대문에 대표이사직을 수락 했다고 한다.

김경애 대표이사는 커플매니저가 되기 전, 당시 국내 기업체에서는 몇 안 되는 여성임원으로써 기업체에서도 중추적인 역활을 해 승진에 승진을 거듭 해 온 ‘커리어 우먼’이다. 여성 임원 근무 당시에도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비즈니스 관계 속에서 넓은 인맥과 그녀 특유의 통찰력과 예견력으로 많은 남녀들을 성혼 시켰다고 한다.

평소 ‘일 하는 여성이 아름답다!’라고 주장하던 그녀는 기업의 임원이 된 이후에 평생 일 할 수 있는 직업을 찾던 중 아주 자연스럽게 본인이 가장 잘 하는 일인 천생연분을 찾아 주는 ‘중매장인’으로 거듭났다고했다.

그녀가 가장 잘 하는 것은 ‘맞춤매칭’으로 설계도면을 정확히 그려야 건축물이 아름답게 완성 되듯이 회원에 대한 파악은 기본이고 희망하는 결혼에 대한 파악 및 전략을 섬세히 세워야 성혼에 명중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섬세한 맞춤매칭이 중요 하다고 강조했다.

그래서 그녀의 상담 시간은 다른 커플매니저에 비해 두배가 넘기 때문에 예약은 필수라고 한다. ‘우아하게 물위에 떠 있는 백조 같아 보여도 제 발밑은 아주 분주하게 움직여요…’ 하며 웃는 그녀는 세심한 상담과 철저한 준비로 성실한 만남을 하기 때문에 고객만족도나 성혼률의 고공행진을 우아하게 유지하며 업계 1위의 명성을 유지 하는 것 같다.

그녀는 결혼정보업계 뿐만 아니라 여러 방송에도 출연하여 재미 있는 입담과 재치로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TVN 화성인 바이러스, MBN 아궁이, 황금알 등 각종 방송에 출연하여 상류층 결혼문화와 업계 대표 커플매니저로 여러 스타들에 대한 결혼전문가로써의 평가 등을 통해 스타커플매니저로써도 입지를 굳힌바 있다.

노블레스 봄 결혼정보회사 대표이사로 취임 한 김경애 대표이사는 “대표이사라는 중요한 자리를 맡게 되어 영광이다. 상류층일수록 회원 분들이 원하는 조건이 명확하고 까다롭다 보니 만남을 준비하는데 있어서 난이도가 높을 수 밖에 없고, 성혼에 대한 보람도 크다고 말하는 그녀는 이제껏 쌓아온 경륜과 노화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여 노블레스 봄의 성장과 내실을 함께 다져나가겠다”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그녀의 말을 전한다.

"제가 합류한 노블레스 봄 결혼정보는 ‘신개념결혼정보회사’로 탄생 합니다. 모든 커플매니저가 10년 이상 검증된 베테랑 커플매니저로 엄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업계 최고의 인맥,업계 최대의 인맥을 자랑 합니다. 서울, 경기 및 전국 각 지역 대표 마담뚜와 연계하여 매칭 서비스를 제공 할 뿐만 아니라 명문가 전문 마담뚜를 비롯하여, 재력가 전문 마담뚜, 전문직 전문 마담뚜, 유학파전문 마담뚜, 미인대회 입상자 전문 마담뚜, 방송인 전문 마담뚜 등과 연계하여 어떤 분야의 매칭이라도 특화된 매칭써비스가 가능 합니다.

이렇듯 전국적 조직망과 각계각층의 전문 마담뚜와 연계해서 대한민국 최고! 최대!의 회원인재 풀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정확한 맞춤매칭과 가입기간 중 횟수에 제한이 없는 매칭이 가능 하며 결과적으로 성혼율도 높을 수 밖에 없는 신개념결혼정보회사 입니다.

또한 회사 내 신원정보팀 운영을 통해서 까다로운 신원인증을 시행하기 때문에 검증 된 만남이 가능 합니다. '성혼율 최고! 이혼율 제로!' 로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봄과 함께 업계 불패의 신화를 이룰 것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