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2회 GMF’ 결선 무대에 진출한 팀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 ‘제 2회 GMF’ 결선 무대에 진출한 팀들이 공연을 펼치고 있는 모습<사진=SK이노베이션 제공>

[폴리뉴스 김기율 기자] SK이노베이션은 ‘제3회 전국 발달장애인 음악축제(Great Music Festival)예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5일 밝혔다.

제3회 GMF 예선 참가는 2인 이상의 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 연주단체가 대상이며, 비장애인은 전체 연주인원의 4분의 1 이내로 지원 가능하다. 참가 가능한 음악 장르는 클래식, 실용음악이며 성악과 합창은 제외된다.

오는 10월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 예정인 제3회 GMF 본선에서는 본선 진출팀의 경연 뿐만 아니라, 셀럽 축하무대 등 다양한 부대 행사가 마련될 예정이다. 6월 28일 참가 신청 종료 후 7월말까지 예선을 거쳐 선정된 6개 팀에게는 순위별로 총 2000만 원 상당의 상금과 다양한 연주 무대 출연 기회가 제공된다.

예선 참가 신청은 접수 마감일인 6월 28일 오후 6시까지 하트-하트재단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아 작성한 신청서와 5분 이내의 연주 동영상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 경연축제는 하트-하트재단이 주최하고 SK이노베이션, 문화체육관광부, SM엔터테인먼트,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가 후원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