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취업포털 널스잡은 간호사, 간호조무사, 물리치료사 등 국내 간호, 의료직 분야 전문 구인구직포털로 널리 알려져 있다.

2018년 일 평균 채용공고 수 기준으로, 병원 의료 취업포털 채용정보 수가 1위이며, 채용공고 건도 주중 3,800건 이상 올라오고 있어 예비 의료인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이처럼 널스잡을 찾는 이유 중 하나는 채용정보 등록 수도 많지만, 등록된 의료직의 직종도 그만큼 다양하기 때문이다.

간호사는 물론, 간호조무사와 피부관리사 등 총 52종의 구인구직 정보가 등록돼 있으며, 직종별로 분류돼 한 눈에 취업정보를 알 수 있어 병원 의료 구인구직포털로써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긴급 채용관과 주요 채용관에는 실시간으로 병원과 의원의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의 상단에는 실시간 공채속보를 확인할 수 있어, 중요한 채용정보를 놓치지 않고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지역과 분야, 업종을 선택해 검색하여, 원하는 채용정보를 빠르고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특히 홈페이지 하단의 면접 후기란에는 직접 면접을 경험한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어 있어, 본인이 관심 있는 병원의 정보를 얻을 수 있고 현장감 있는 정보도 함께 볼 수 있으며, 취업자료실에는 최신 이력서 양식을 다운 받을 수 있다.

의료뉴스란에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소식이 올라와 있어 의료업계의 동향을 알 수 있다.

한편, 널스잡에서는 홈페이지를 현재 리뉴얼 작업중이며 6월초 오픈예정이라고 밝혔다.

개편될 홈페이지에서는 스마트매칭, 맞춤채용정보, 열람설정 등 서비스를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