쾌적한 환경과 믿을 수 있는 전문가들의 섬세한 코칭이 이루어지는 ‘운정에스파인필라테스’가 오픈 1주년을 맞이했다. 이에 1주년 감사 이벤트로 등록 시 최대 70% 파격 할인을 진행한다. 

운정필라테스 에스파인필라테스는 필라테스 전문 강사뿐만 아니라 물리치료사 출신의 강사가 함께하여 개인의 올바른 자세와 체형 교정, 나아가 삶의 질적 향상까지 돕는 well-pilates를 목적으로 하는 곳이다. 필라테스가 건강 관리, 체형 관리 목적으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에스파인필라테스에서는 보다 전문적인 관리가 이루어진다. 고객과 1대 1 상담은 물론, 인바디(체성분 검사), 엑스바디(체형) 검사, 기능적 움직임 검사 등을 통해 체계적인 평가를 하며, 목적에 맞는 개인 맞춤형 운동을 제시한다.

검사 진행을 통해 회원의 외적 상태뿐만 아니라 내적 상태를 면밀히 분석한 후 운동의 목표가 설정된다. 이는 레슨 시간에만 잠깐하고 끝나는 운동이 아닌 지속 가능한 ’운동 습관’을 만들어 주는 것을 최종 목적으로 한다. 수업은 단순한 반복 동작이 아닌 몸의 조절능력과 움직임의 정확성을 키우며 신체의 밸런스를 잡아주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레슨은 1대 1 레슨도 가능하며 연인이나 부부인 경우 2대 1 듀엣 레슨 진행도 가능하다. 또 6대 1로 진행하는 그룹 레슨 진행이 가능해 다양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수업은 리포머, 캐딜락, 체어, 바렐, 스프링보드와 같은 다양한 필라테스 기구들과 소도구들을 사용하여 다양성 있고 재미있는 활동을 위주로 한다.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다양한 성원에 힘입어 에스파인필라테스가 오픈 1주년을 맞았다. 오픈 1주년을 맞아 이벤트도 준비 중인 에스파인필라테스는 앞으로도 중구난방식 여러 운동기구들을 조합하거나 매트 필라테스에만 주력하는 것이 아닌 오직 기구 필라테스만을 활용한 재활 필라테스를 지켜나가겠다”라는 뜻을 전했다.

에스파인필라테스에서는 필라테스 강사뿐만 아니라 병원 도수치료실, 운동치료실에서 근무해 온 전문적 재활물리 치료사가 항시 상주한다. 이에 진행되는 글라스톤이라는 근막 이완 프로그램은 운동 전과 후의 부상 방지는 물론 통증 치유 및 예방도 가능케 한다.

한편, 에스파인필라테스는 서부권 가장 큰 신도시인 운정점 2018년 오픈을 시작으로 2018년 11월 베트남 호치민점이 오픈 되고, 인천 송도점이 오픈 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