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의 매운맛을 책임지는 핫시즈너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오는 5월 1일 매니아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중국 당면’을 전격 출시하며, 중국당면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당면과 엽떡의 조합은 다양한 먹방 크리에이터들이 선보인 것을 시작으로 최근 유행처럼 번지며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엽떡꿀조합 메뉴이다.

중국 당면은 일반 한국 당면과 달리 납작하고 굵은 면발이 특징이며, 이러한 당면에 엽떡 소스가 스며들어 일반 당면에 비해 더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이젠 더 이상 번거롭게 집에서 중국당면을 따로 준비해서 먹지 말고, 엽떡 소스가 잘 베인 중국당면을 엽기떡볶이 매장과 배달을 통해 편하게 집에서 즐겨보도록 하자.

 관계자는 “기존 고객들의 의견과 성원에 힘입어 오는 5월 1일 중국 당면 사리가 전격 출시된다. 중국 당면 메뉴 출시와 함께 동대문 엽기떡볶이 이벤트도 꾸준히 진행될 예정이니, 홈페이지 및 sns공지를 통해 내용을 확인하시고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동대문 엽기떡볶이가 출시한 ‘엽떡앱’을 이용하면 핫시즈너가 제공하는 다양한 소식을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엽떡앱을 이용하면 전화를 통해 주소를 불러주는 번거로움 없이 등록된 주소를 통해 간편한 주문이 가능하며 적립형 혜택과 다양한 할인 혜택도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