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소비성향 중 하나는 바로 ‘나심비’다. ‘나심비’는 ‘나+심리+가성비’의 합성어인데 내가 만족할 수 있다면 가격에 상관없이 지갑을 여는데 망설이지 않는 소비 트렌드를 일컫는다. 한마디로 나 자신의 행복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하는 소비심리를 말한다.

또한 나심비 트렌드와 더불어 생활용품의 여러 유해물질논란과 미세먼지, 환경오염 등의 영향으로 건강과 안전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으며 관련 업체들도 그러한 상황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화장품 및 생활용품 치약의 고급화 트렌드가 두드러지고 있으며 후코이단 스킨케어 전문회사 엘가닉에서는 엘가닉 캔크림, 캔비누, 캔샴푸, 캔치약을 하나로 묶은 종합세트제품 ‘엘가닉 캔케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엘가닉 관계자에 따르면 ‘엘가닉 캔크림’은 베타글루칸을 함유한 잎새버섯과 해조류가 보유한 핵심 물질인 후코이단을 주성분으로 한 고보습제다. ‘엘가닉 캔비누’는 캔크림과 마찬가지로 잎새버섯과 후코이단을 함유했으며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핸드메이드 고보습비누다.

후코이단 버블샴푸로 불리는 ‘엘가닉 캔샴푸’는 부드러운 거품타입의 샴푸로서 거품을 만들어내는 펌핑 용기를 사용해 머리 한곳에 뭉치지 않고 골고루 바를 수 있다. 또한 비눗방울 놀이를 했을 때 버블이 되는 데는 실제 아주 적은 양만 필요하듯이 이 제품은 버블로 나오기 때문에 제품을 보다 절약해서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후코이단치약, ‘엘가닉 캔치약’은 21가지 이상의 치아 건강을 돕는 성분을 함유했으며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자극을 줄인 순한 치약으로서 프로폴리스, 키토산, 죽염, 몰약, 당근엑스, 호스테일엑스, 스피아민트오일 등을 사용했다. 특히 코코넛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성분을 기포제로 사용해 거품은 덜 나지만 입안이 촉촉해지도록 돕는다.

엘가닉 관계자는 “후코이단은 보습력, 안전성, 재생력을 인정받아 전세계적으로 고가의 건강식품이나 고급 화장품 원료로 사용되고 있다. 후코이단의 매력을 잘 아는 이들 중에는 후코이단이 들어간 화장품만을 찾는 경우가 있을 정도다. 특히 후코이단을 함유한 캔케어 제품은 보다 건강과 안전에 신경을 써서 만들어진 제품인 만큼 몸이 불편한 이들, 임산부 및 어린이도 사용하기에 알맞다”고 밝혔다.

또한 “엘가닉에서는 가정의 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각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5월31일(금)까지이며 제품 관련 더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엘가닉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덧붙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