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4일 “2019 SEOUL 쇼피데이” 컨퍼런스 개최
동남아 진출 글로벌셀러에 동남아 쇼핑몰 및 마케팅 제공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오는 5월 4일 동남아 오픈마켓인 쇼피(SHOPEE)의 “2019 SEOUL 쇼피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컨퍼런스는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포스코타워 역삼 이벤트홀에서 진행되며, 쇼피, 페이오니아,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리더들이 연사로 참가한다.

쇼피는 동남아 최대 온라인쇼핑 플랫폼 기업으로 싱가폴에서 시작하여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대만 필리핀, 베트남 7개국 앱다운 1위를 차지할 만큼 동남아 시장에서 급성장을 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쇼피 컨퍼런스는 동남아 진출을 하고자 하는 셀러들에게 그동안 분석된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된 중요한 행사인만큼 220명 선착순 정원이 조기 마감되는 등 관련 분야 종사자들에게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2019 SEOUL 쇼피(SHOPEE)데이의 프로그램은 크게 3부로 이루어지는데 1부는 SHOPEE와 함께하는 동남아 온라인 판매 첫걸음, 2부는 SHOPEE Case Study라는 주제로 쇼피에서 직접 각 관련 리더들이 나와 정보를 공유할 예정이다. 3부는 동남아시장 공략이라는 주제로 페이오니아 백주리 매니저와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대표인 안영신소장이 이어 연사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쇼피 컨퍼런스에 참여한 한국 셀러들에게는 입점 신청시 입점심사없이 즉시 입점 승인을 해주는 특전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 대표 안영신 소장은 “이번 행사는 동남아에 진출하기 위한 셀러들에게 정말 중요한 시간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지난 쇼피와 MOU를 체결하며 동남아 진출에 대해 많은 논의를 하였다. 그래서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단순히 셀러들이 동남아 오픈마켓 입점 하는 것을 넘어 현지 마케팅을 통해 판매 매출에 직접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동남아 진출 전략 및 마케팅도 공유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지난 23일 글로벌셀러창업연구소는 동남아 최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채널인 캡션(CAPSSION)과 한국 독점 파트너쉽을 체결하며, 동남아 시장 시장 공략을 위한 종합 솔루션을 제시하기도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폴리뉴스 Poli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